기사상세페이지

본지창간17주년축사- 정승(한국농어촌공사 사장)

기사입력 2017.10.24 14: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역 발전의 올바른 방향과 대안 제시 지역언론의 역할 중요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창간 17주년 축사]

    축 사
    정승(한국농어촌공사 사장)

       
    ▲ 정승-농어촌공사사장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랜 세월 완도‧강진‧해남 일대 지역민의 권익 향상과 농수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오신 점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해진’이라는 이름에는 지역의 번영과 부흥에 대한 염원이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완도‧강진‧해남 지역은 풍부한 수산자원과 천혜의 관광자원을 동력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지역 발전의 올바른 방향과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때입니다.

    앞으로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이 지역의 현안을 시의적절하게 짚어보고 양질의 기사와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주시길 바랍니다. 늘 지역민과 농어업인의 편에 서서 어려운 점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주시길 바라며, 지역민의 정이 넘치는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합니다.

    농어촌용수를 관리하는 전문기관인 한국농어촌공사는 올해 기상관측 사상 최악의 가뭄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내년 영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남 해안 지역의 가뭄이 심했던 만큼 수확이 끝난 뒤부터 주요 저수지에 물을 끌어다 채우는 등 선제적인 대비로 내년에 가뭄이 반복되지 않도록 할 계획입니다.

    바다가 아닌 육지에 내수면 양식장을 만들고 유휴 저수지에 수산자원을 조성하는 등 수산업 구조를 다각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도 힘쓰겠습니다.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의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의 고향인 완도와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의 발전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www.chjnews.kr
    입력 171024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