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본지 창간7주년 기념, 군민위안 공연 성료

기사입력 2008.02.17 16: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가수 진주아 초청, 황연수 명창 등

    청해진신문 창간 7주년 기념식,

    군민 위안 공연등 다채롭게 진행돼

    “작지만 강한 신문, 건강하고 투명한 신문을”


    청해진신문 창간 7주년 기념식, 군민 위안 공연등 다채롭게 진행돼


    청해진신문(발행인 김용환) 창간 7주년 기념식이 2007년 6월26일 오후 2시부터 완도군민회관에서 개최됐다.

     

    이영호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종식군수, 김부웅의장, 이부남도의원, 최찬범 완도교육장, 김용일 완도군번영회장, 이인규 전국지역신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부회장 및 지역 주민 5백여명이 참석한 이날 기념식은 공로패, 감사패, 모범 공무원상 시상과 함께 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김용환발행인은 “독자 여러분의 한없이 큰 사랑을 업고 청해진신문은 우리 고장에 선을 보인 지, 창간7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독자 여러분과 군민여러분, 향우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고 “더좋은 인터넷뉴스와 오프라인 신문제작을 통해 작지만 강한신문, 건강하고 투명한 신문, 올곧은 길을 가는 지역신문으로 인정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광주전남협의회로부터 가수 진주아, 국민대표가수 표창패 수상 
    진주아 - 불같은여자(진주아1집).wma (3084kb)   

    한편 이날 완도군 국악발전에 노력을 기울인 김병남씨, 장애인복지 부문에 이삼식씨, 노인복지 부문에 문권섭씨 등이 공로패를, 전정희씨에 보육시설에 따른 본사의 감사패가 각각 주어졌다.

    이와함께 진행된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광주전남협의회가 가수 진주아, 양화승 청산 가고싶은 섬 추진위원장 등에게 공로패를, 추인열씨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본지가 추천받아 선정한 우수공무원 표창에서는 완도군청 최창주, 완도경찰서 최민영, 완도해양경찰서 강성용, 강진경찰서 김준호, 보길초등학교 송삼섭 송창신교사, 완도우체국 이창연 씨 등이 수상했다.

     

    청해진신문은 기념식이 끝난 후 완도군민을 위한 초청 공연 행사를 가졌다.

     

    이날 공연에는 황연수명창, 가수 진주아씨 등의 특별공연과 함께 보길동초등학교 예작분교장 사물놀이팀 ‘예작소리터’ 사물놀이 공연, 완도군 국악협회 회원들의 민요에 이어 중앙어린이집 국악공연, 제일신협 은빛 스포츠댄스회의 댄스공연 등이 개최됐다.

     

    이에 앞서 1부행사에 청해진신문은 완도성폭력상담소와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완도지구 협의회와 함께 ‘유아 어린이 성범죄 에방을 위한 성교육’을 실시, 유치원 학생들과 학부모 7백여명이 성교육과 마술 및 성교육 인형극을  참관했다.

     

    한편,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 행운권 추첨 경품을 제공하여 주신 후원사에 감사드립니다.

    LG중앙대리점, 삼성디지탈프라자, 장보고마트, 해안마트, 웰빙가요방, 농협중앙회완도군지부, 완도군수협, 프로스펙스 완도대리점, 파크랜드 완도점

     


    새감각 바른언론- 완도 청해진

     입력:2007,06,28.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