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완도군의회 박인철 의원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01.10 16: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군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위해 낮은 자세로 의정 활동

    완도군의회 박인철 의원 ‘의정대상’ 수상
    군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위해 낮은 자세로 의정 활동


    [청해진농수산신문] 전남 완도군의회 박인철 의원이 (사)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 ‘2018 사회공헌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월 10일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박인철 의원은 지방의회 의원으로써 부여된 견제와 감시라는 권한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의 복지 증진은 물론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 320여 지역신문사가 가입돼 있는 대표적인 지역 언론단체로 올해 각 시․도 지역신문협의회의 추천과 공정한 심사를 통해 의정대상, 행정대상, 모범공무원상 등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박인철 의원은 제7대 완도군의원으로 당선된 후 제8대까지 5년간 군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다.
     
    또한 지난 11월『완도군 노인 목욕비 사용 지원 조례』개정을 통해 복지 혜택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제공된 목욕비에 이·미용비를 확대 지원하는데 앞장 서왔을 뿐만 아니라 군민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조례들을 제·개정하였다.
     
    특히『완도 가축사육 제한에 관한 조례안』과『완도군 관내 기업형 돈사 신축 반대 결의문을 채택』하여 완도군 최대 현안 사항이었던 기업형 돈사 설립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 했다.
     
    한편, 박인철 군의원은 “의정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 생각하며 항상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의정 활동을 펼치다 보니 과분한 상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낮은 자세로 의정 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서부 정완봉본부장>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신문 www.chjnews.kr
    입력190110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