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수)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가을여행은 완도군 청산도로 떠나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여행은 완도군 청산도로 떠나자

완도군, 청산도에서 가을의 향기 체험행사 열어

   
▲ 청산도 가을여행 1510 사진-김광섭기자

   
▲ 가보고 싶은 섬- 슬로시티 청산도 /사진 石泉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행정자치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가을 테마섬 9선'에 이름을 올린 청산도가 에머랄드 빛 바다와 활짝 핀 코스모스로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특히, 이번 주말부터 8일간 열리는 ‘가을의 향기’ 프로그램은 청산도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여행객들에게 선사해줄 것으로 보인다.

완도군, 이번 주말 청산도로 떠나자!
이 행사는 슬로길 11코스를 걷는 청산완보를 비롯해 진회숙 교수와 함께 하는 북 콘서트 ‘나비야 청산가자’ 국악공연, 관광해설가와 함께하는 청산진성 탐방, 슬로라이프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곱게 물든 단풍과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우리 국악의 멋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국악공연이 준비되어 눈길을 끈다.

‘나비야 청산가자’ 책을 집필한 음악평론가이자 칼럼리스트 진회숙 교수와 함께 우리 국악이야기와 판소리․가야금․대금 독주 등 국악공연을 보고, 듣고, 즐기는 새로운 형식의 북콘서트 ‘나비야 청산가자(10월 24일)’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번 주말 슬로시티 청산도에서 나즈막한 돌담장 사이로 핀 코스모스 사이로 울려 퍼지는 정겨운 국악소리와 함께 느림이 주는 여유를 가족과 함께 누려보면 좋을 듯하다.

‘가을의 향기’는 이번 달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청산도 전역에서 열린다.<石泉김용환대기자, 청산 김광섭기자>

새감각 바른언론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www.chjnews.kr
입력1510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